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간암에좋은음식 추천 : 편하게 한스푼씩 먹는 꽃송이버섯 분말 ~처럼

​안녕하세요~건강챙기는 처자 힘내슈입니다.어릴 때 부터 체력이 약했던지라...늘 건강에 좋은 음식과 차종류를 알아보고제기동 약시장을 가장 사랑하는 아줌마같은 신여성입니다.​오늘도 몸에좋은 제품찾는 하이에나같은 힘내슈 ㅋㅋ​그리고 이런 약한 체력인 나에게 언제나 화두인 면역 면역 면역!​면역에 좋은 음식 하나 추천해드리려구요~​요즘 제가 먹고있는 간암에좋은음식 꽃송이버섯 분말 소개해드리려구요~!면역기능을 높여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해주는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음식 ! ​꽃송이버섯 분말입니다



>


​간암에 좋은 음식 추천 : 꽃송이 버섯 분말​


>


>


​인터넷으로 구매하고 택배로 받아봤는데도이렇게 고급진 패키지 쇼핑백까지 챙겨주셔서​일단 딱 봐도 선물용으로도 넘나 강추해드리는 제품이에요하얀색 바탕에 레드계열 로고 쇼핑백 넘 깔끔하고 괜찮네요.​


>


​짜자잔~쇼핑백에 담아 한컷320g이라 왠지 조금 적은가 싶었는데막상 받아보니 엥?? 크다.... 뭔가 크다...​생각보다 커요!!포장만 진짜 큰줄 알았지만 그건 아니고상자도 커다랍니다 ㅎ​패키지로도 승부내용으로도 승부​선물용으로 정말정말 강추합니다.​


>


​제품과 함께 쇼핑백과 제품 설명서까지 보내주시고​흠.. 정말 넘 고급지고 정성스럽네요.선물하신다면 받는현대인 정말 좋아할듯합니다. ​


>


​일반 다른 버섯들에 비해베타글루칸 성분이 월등히 높다는 꽃송이버섯​베타글루칸이 뭐지?.. 찾아봤네요 또.. 나는야 검색의 신​베타글루칸 성분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해주고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체부산 형성과 축적을 억제한다는데​이거이거 혹시나 다이어트에도 도움될까 싶네요 ㅋㅋ간암에좋은음식이지만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거같습니다. ​


>


​하루에 2~3회공복에 한스푼씩 먹으면 되는너무 간단한 방법으로 건강 챙기는 방법이에요!​물을 충분히 마셔줘야 소장끝부분까지 도달가능하다는디테일한 설명까지​오우 저거 안읽었으면 물 안마시고 대충 먹었을듯..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.​(사실 처음 먹을때 목넘김도 나쁘지 않고해서 물 없이 먹었잖아요...아 이 멍충이...ㅜㅜ 꼭 물 많이많이 같이 섭취하세요)​


>



>


​꽃송이버섯과 꽃송이버섯 균사체가 들어가 있다고 써있네요?​오잉 버섯 균사체가 뭐지??? 라고 생각 했는데함께 넣어주신 팜플렛에 자세히 써있더라구요.​버섯보다 버섯 균사체에 영양소가 16배정도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네요와우 16배씩이나... 어마어마합니다. ​이 제품은버섯과 버섯 균사체가 들어있어서 더욱 독보적인 제품이에요!​


>


​간암에좋은음식 추천 : 꽃송이버섯분말​


>


​검정 패키지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요동그란 원형 통에 들어있는 꽃송이 버섯 분말​솔직히 버섯 매우매우 좋아해서버섯찌개 좋아하고,고기구울때 종류별로 버섯 다 구워먹고된장찌개에도 버섯 엄청 많이 넣어먹는 버섯 매니아거든요​그냥 고기보다 몸에좋을거같고 무엇보다 맛있어서...근데 버섯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해서 첨엔 좀 의아하긴 했어요.일반 의약품도 아닌데 어떻게 간암에 좋지 ??? 하고 ...​그러다 검색해보고 팜플렛도 잘 읽어보니아아아 베타글루칸 이렇구나...아.. 균사체 아 그렇구나.. 의약품 아니고 일반 자연식품이구나... 와우 그렇구나!!​옳다쿠나!!! 싶길래...바로 내꺼 찜 우리집으로 쓩 했습니다!​


>


​이거이거 건강에 좋은건데예쁘기까지....검정색으로 포장 돼 있어서뭔가 위엄있어보여요...​면역에 좋다하고간암에좋은음식이라 하니 일단엄마 하나 선물해드려야겠어요제꺼만 구매해서 좀 ㅋㅋㅋ 죄송한 기분 ㅠㅠ조만간 하나 사서 찾아가렵니다...죄인을 용서하세요....



>


​짜잔~~ 상자 개봉 후뚜껑까지 오픈하면 이렇게 뙇 이중 덮개로 안전 포장 돼 있어요.​귀여운 스푼도 하나 쏙 들어있어서편하게 한입씩 먹기 좋을듯해요​


>


​황토색의 고운 입자네요분말이 정말 고와요​미숫가루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절대노노 입니다.​미숫가루보다 훨씬 부드럽고거의 화장품 파우더 수준으로 특별히 부드럽고 고운 입자랍니다!입자가 매우 작다고 해야하나??뭐 암튼 그렇습니다.​어쨌든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다는 것 입니다. ​


>


​뜌듀듄!!!​시식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.간암에좋은음식 꽃송이버섯 분말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당!함께 들어있는 스푼으로 한입 호로록~​


>


​넣어주신 귀여운 스푼~동그라미에요 ㅋㅋㅋ한스푼 떠가지고 입속으로~ 냠냠​엉??? 건강해지는맛보단 맛있는 맛인데??​


​셀프 꽃송이버섯 분말 먹방ㅎㅎ​맛은 고소하고 담백합니다.정말 몸에 좋은가 싶을 정도로 먹을만 해요왠지 좀 쓴맛일줄 알았는데그건 아니구 딱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이에요.​일단 식감이 넘 부드러워서 좋네요암튼 생각보다 맛있어서 완전 좋아요.자극적이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몸에 좋은 딱 그런맛...?​간암에좋은음식인데 뭔가 그냥 맛있는 간식 한입 먹는 기분이랄까...이게 뭔 표현인가 싶네요 어쨌든 건강도 챙기고 맛도 괜찮고 전반적으로너무잘 산거같네요 참 ~ 힘내슈 잘했쪄용~​


>


​베타글루칸 성분이 매우 높은간암에좋은음식 꽃송이버섯분말​팜플렛 주신거 한번 찍어봤어요꽃송이버섯과 균사체에대해생소하신 분들은요거 자세하게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당!^^(사실 꽃송이버섯은 제가 생소해서 정독했답니다.... 정독하고나니 엄마하나 사드려야겠다는 생각 간절... 엄마 기다려!!! 조만간 사들고 갈게... )​


>


>


​버섯 균사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암환자 대상 임상실험 결과도 보기쉽게 써주셨네요완전 믿고 먹는 꽃송이버섯분말입니다.​나도 5개월동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!!!​간암에좋은음식 꽃송이버섯 분말정말 건강 챙기기위해서 꼭 꼭 잘 챙겨 먹어야겠습니다.​간단하게 챙기는 건강하루3스푼으로 편하게 챙겨야겠어요+ 참고로 위에 언급했듯이 물은 꼭 아주 많이아주 많이 드셔야해요!소장끝까지 챙기는 건강!!​


>


​몸에 좋고 맛도 좋은 자연담은 발효 꽃송이분말패키지도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강추​간암에 좋은 음식으로 완전 추천하겠습니다!​


간암에 좋은 음식 건강 챙기는 꽃송이버섯 구매 링크 공유해드려용~!클릭하면 이동